현대GBFMS 고성지점 설립

2020 1월 현대GBFMS는 현대그룹 대북협력사업의 심장인 강원도 고성에 지점을 설립하였습니다. 현대GBFMS 고성지점은 고성군,속초시등 강원지역 지자체와의 협력을 통해 지역주민 주거시설에 대한 점검, 보수를 전담하고 특히 사회적 배려를 필요로하는 소외계층에 대한 주거안전 지원사업을 확대 할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이미 고성군 내 6개 읍,면의 독거노인과 차상위계층의 주거시설 안전점검을 수행하였습니다.

현대 GBFMS 김윤호부사장은 고성지점의 설립에 대해 “현대 GBFMS APAC 전역에서 글로벌 기업들을 대상으로 통합시설관리서비스(IFM Service)를 제공하고 있으며 또한, UN 2030년을 향한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UN Sustainable Development Goals)를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도시와 지역사회의 글로벌 과제를 해결하고 불평등을 줄이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현대GBFMS는 고성지점을 통해 소외계층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사회의 균형있는 발전과 공생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라고 하였습니다.

현대 GBFM의 준법관리 책임자인 Jack Rrappo는 “현대 GBFMS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환경과 관련하여 지속 가능한 IFM 솔루션을 제공할 책임이 있으며, 현대 GBFMS의 APAC 및 한국 지점을 통해 우리가 살고 있는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지자체와 긴밀히 협조해 지역사회의 요구를 더 잘 해결해 나가는 것은 큰 의미가 있다”라고 강조하였습니다.

저희 현대 GBFMS 는 고성 지점의 발전과 지역사회에 대한 공헌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Share this post

Share on facebook
Share on google
Share on twitter
Share on linkedin
Share on pinterest
Share on print
Share on email

0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Avatar placeholder